Quantcast

한예슬, ‘럭셔리’ 랜선 집들이…반려견부터 침실까지 첫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한예슬이 럭셔리한 집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지난 9일 한예슬은 자신의 유튜브채널 ‘한예슬 is’에 ‘우리 집에 놀러와’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진짜 집에 방문한 것처럼 벨을 누르고 한예슬이 나와 반겨줬다. 랜선 집들이를 위해 깨끗하게 청소까지 했다며 많은 준비를 했다고 말했다.

한예슬 유튜브 ‘한예슬 is’
한예슬 유튜브 ‘한예슬 is’

편안한 트레이닝 복 차림으로 흥 폭발한 남다른 텐션으로 그의 집을 소개하기 시작했다. 그의 외모만큼이나 럭셔리하고 화려한 인테리어가 돋보였다.

일상적인 그의 모습은 물론 사적인 공간을 공개하면서 많은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패션, 일상까지 엿볼 수 있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런 분이 유튜브를 안 했으면 어쩔뻔했냐”, “그녀는 미니멀리스트라 했지만 모으는 걸 좋아해서 다 모은다고 한다”, “시작부터 반겨주시다니... 누워서 보는 건 아닌 것 같아서 무릎 꿇고 보고 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근 ‘언니네 쌀롱’에서 패셔너블한 보여준 그는 하차 후 유튜브, SNS 등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빅이슈’ 이후 차기작에 대한 기대감을 모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