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블랙위도우’, ‘아이언맨2’ 속 장면 담았다…개봉일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의 캐릭터 블랙위도우의 첫 솔로 무비 '블랙 위도우'의 파이널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블랙위도우'에서는 같은 세계관을 공유하는 '아이언맨2' 속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지난 9일(한국시간) 마블스튜디오는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영화 '블랙 위도우'의 파이널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블랙위도우' 트레일러 속에는 블랙위도우의 액션신 등이 담겨 있다. 특히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와 동료들이 메인 빌런인 태스크 마스터에 대해 대응하는 모습이 담기는 등 줄거리에 대한 관심이 쏠렸다.

마블 '블랙위도우' 파이널 트레일러 화면 캡처
마블 '블랙위도우' 파이널 트레일러 화면 캡처

특히 영화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태스트마스터가 블랙 위도우를 지켜보고 있었다는 사실이 파이널 트레일러를 통해 공개됐기 때문이다.

'블랙위도우'의 파이널 트레일러에는 '아이언맨2'에서 블랙 위도우가 선보였던 액션 신이 담겼다. 블랙 위도우의 활약을 태스크마스터가 지켜보고 있어 그가 가진 스토리에도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통해 페이즈3를 마무리했다. '블랙위도우'는 마블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페이즈4의 포문을 여는 작품이다.

'블랙위도우' 이후 '토르4: 러브 앤 썬더', '닥터스트레인지: 멀티버스 오브 메드니스', '샹치', '이터널스' 등을 영화로 개봉할 예정이다. 또한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팔콘 앤 더 윈터솔져', '완다 비젼','로키', '왓 이프', '호크아이' 등의 작품이 드라마로 세계관을 이어간다.

영화 '블랙위도우'는 스칼렛 요한슨, 데이빗 하버, 플로렌스 퓨, 레이첼 와이즈, 레이 윈스턴 등의 배우들이 출연한다. '블랙위도우'는 코로나19 여파에도 불구하고 기존 개봉일을 지키겠다고 선언했다. '블랙위도우'는 파이널 트레일러에서 개봉일을 5월 1일로 표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