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로맨스' 강한나 "내 파트너 정제원 너무 좋다...잘 만났다" 깜짝 고백 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더 로맨스'의 강한나와 정제원의 진심이 공개됐다.

8일 오전 방송된 JTBC '우리, 사랑을 쓸까요?, 더 로맨스'(이하 '더 로맨스') 3회에서 김지석, 유인영과 강한나, 정제원의 웹드라마 시나리오가 뼈대를 갖추기 시작했다.

이날 강한나와 정제원은 제주도 바다낚시에 도전했다. 갑작스러운 기상 악화에도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한 두 사람은 난관 속에 더욱 가까워진 모습을 보였다.

저녁에는 정제원의 서프라이즈가 그려졌다. 강한나를 위해 낭만적인 저녁 식사를 준비한 정제원은 분위기가 무르익자 "학교를 그만두고 혼자 내 시간을 컨트롤해야 했다. 아침 시간대에는 외롭더라"라고 속마음을 고백했다. 

강한나-정제원 / JTBC '더 로맨스' 방송캡처
강한나-정제원 / JTBC '더 로맨스' 방송캡처

이에 강한나는 배우라는 직업에 고충을 털어놓으며 "내가 나를 좋아해 줘야 한다"고 말하며 진솔한 대화를 이끌어나갔다.

이어진 웹드라마 '너의 마음은 음소거' 대본 작업 역시 강한나와 정제원의 환상 호흡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직접 써 내려간 대사로 연기 합을 맞추며 높은 몰입도를 보였다. 

이후 정제원은 "진짜 재밌었다. 마음에 든다, 다"라고 말했고, 강한나는 "'내 파트너가 너무 좋다. 제원이를 잘 만났다'라는 생각을 했다"고 전했다.

방송 말미에는 강한나와 정제원이 제주도에서 완성한 ‘너의 마음은 음소거’ 속 주인공들의 첫 만남이 베일을 벗었다. 한적한 바닷가에서 휴대폰을 잃어버린 여자와 우연하게 이를 찾아준 남자의 이야기를 시작으로 진행되는 웹드라마는 프롤로그만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앞으로 공개될 웹드라마 본편에는 어떤 전개가 이어질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JTBC '더 로맨스'는 매주 일요일 오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