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뱅 승리, 팬 한명 없는 싸늘한 '입대' 현장 분위기…누리꾼 "군대가 피난처냐" 분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그룹 빅뱅 전 멤버 승리(본명 이승현·나이 30)가 오늘(9일) 현역 입대한 가운데 누리꾼들의 반응은 싸늘하기만 하다.

9일 오후 1시 30분께 강원 철원군 육군 6사단 신병교육대에 도착한 승리는 차에서 내린 뒤 위병소 안에 마련된 천막에서 발열 검사를 하고 곧장 입영 장소로 발걸음을 옮겼다.

이날 승리를 비롯한 훈련병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를 받을 수 있는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방식으로 신병교육대로 입장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승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승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승리는 옆머리를 짧게 자른 스타일에 검정 마스크와 후드티셔츠, 패딩 조끼, 트레이닝 바지 차림으로 등장했다. 그는 입영 전 취재진을 향해 허리 숙여 인사했지만, 심경을 묻는 말에는 입을 다물었다.

평소 유명 연예인의 입대 풍경과 다르게 승리의 입소를 배웅하는 팬들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었다. 한때 월드스타로 인기를 누렸던 그의 입대 현장은 쓸쓸하기만 했다.

앞서 병무청은 지난달 4일 10억원대 해외 원정도박을 하고 성매매를 알선한 혐의로 기소된 승리에게 입영을 통지했다.

승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승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승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승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서울중앙지검은 올해 1월 30일 버닝썬 사건의 주인공 승리를 상습도박·외국환거래법 위반·성매매처벌법 위반 등의 혐의로 불구속기소 했다.

승리는 지난해 5월과 지난 1월 두차례 구속 갈림길에 섰으나 법원이 두 번 모두 구속영장을 기각하면서 불구속 상태로 조사를 받아왔다.

승리에 대한 재판은 관련법에 따라 군사법원으로 이관될 예정이다.

이를 본 우리꾼들은 "군대가 피난처가 됐구나(ykw1****)" "그 와중에 박서준 머리. 진짜 얘는 세상이 만만한가보다(baka****)" "너 백그라운드가 장난이 아니구나.이런 XXX가 감방 안가고 군대를 가다니(gusr****)" "코로나 때문에 묻혀서 좋아할 사람(sand****)"이라며 비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