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3월 9일 생일 맞은 ★들 ‘태연-슈가-수진’…“끼쟁이들 Birthday”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9일(오늘) 여러 스타들이 생일을 맞이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오늘 3/9이 생일인 아이돌들’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첫 번째로 소녀시대 태연은 생일을 맞아 신곡 ‘Happy’를 발매해 오히려 팬들에게 선물을 전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태연-슈가-수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태연-슈가-수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음원 발매 후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에 나설 것을 예고했다. 아울러 팬들은 지하철 등을 통해 생일을 축하하는 광고를 게재해 생일을 축하고 있다.

또 방탄소년단 슈가가 같은 날 생일을 맞이했다. 세계적인 팬을 보유하고 있는 그답게 각종 SNS는 그의 생일로 도배되고 있다. 공식 트위터를 통해 멤버들과 생일 파티를 보낸 모습을 공개한 것과 함께 지난 8일 V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그는 “생일을 딱히 챙기지 않았는데, 여러분이 매년 항상 챙겨주셔서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여자) 아이돌 수진 또한 생일을 맞아 멤버들의 축하는 물론 팬들의 총공이 이어지고 있다. 아울러 아이오아이(I.O.I) 출신 전소미, 더 보이즈 주학년도 생일을 맞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투표
K-POP '최고의 리더' 투표
'여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