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AOMG 대표 박재범, UFC 브라이언 오르테가에게 뺨 맞은 진짜 이유…"소속사 정찬성 선수 통역하다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코리안 좀비' 정찬성과 함께 UFC 248 현장에 방문한 가수 박재범이 UFC 파이터 브라이언 오르테가에게 폭행 당해 이슈를 모으고 있다.

지난 8일(한국시간) 트위터에 ESPN 아리엘 헬와니 기자가 트위터에 이 사실을 생생히 전했다.

기자의 트위터에 따르면 정찬성이 화장실을 간 사이 오르테가가 박재범에게 "네가 제이팍(박재범) 맞느냐"라고 물었고 "맞다"고 말하자 오르테가가 박재범의 뺨을 손바닥으로 때렸다고 설명해 충격을 안겼다.

그러면서 기자는 당시 상황을 박재범에게 직접 들은 사실이라고 말해 큰 충격을 안겼다.

앞서 지난 2월 박재범은 정찬성이 소속된 회사 AOMG 대표로 최근 ESPN 헬와니 기자의 팟캐스트에 출연한 정찬성의 통역을 맡았다. 박재범은 정찬성 소속사 AOMG의 대표다.

정찬성-소속사 대표 박재범 / 정찬성 인스타그램
정찬성-소속사 AOMG 대표 박재범 / 정찬성 인스타그램

당시 정찬성이 오르테가에게 "오르테가는 이미 날 피해 도망갔다"고 하자 이를 들은 오르테가는 정찬성은 물론 해당 발언을 통역한 박재범도 만나면 때리겠다며 두 사람은 벼르고 있었다.

이 기자는 "브라이언 오르테가는 박재범의 통역을 문제 삼았다"고 밝혔다.

정찬성은 오르테가에 대해서 "싸울 의향이 있지만 나에게서 이미 한 번 도망갔기 때문에 굳이 잡고 싶지는 않다. 가능하면 할러웨이와 대결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오르테가는 이 인터뷰가 공개된 후 ESPN MMA 인스타그램 댓글을 통해 정찬성을 향해 "애송이 같다"며 격한 반응을 보였다. 또 통역을 맡은 박재범에게도 "너도 나에게 얻어맞게 된다면 그때 가서 놀라지 않았으면 해"라고 말하기도 했다.

박재범은 이에 "통역사까지 공격하진 말아야지. 정찬성은 챔피언에 도전할 만한 자격과 그걸 증명할 수 있는 경기들을 치러왔다. 한국에 와서 기자회견까지 참석해준 건 존경하지만, 나는 언제나 정찬성의 편"이라고 응수했다.

한편 정찬성은 지난해 12월 21일 부산에서 열린 UFC 파이트 나이트 부산 대회에서 오르테가와 메인이벤트에서 격돌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브라이언 오르테가가 십자인대 부상을 당하면서 두 선수의 경기는 무산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