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와이스(TWICE), 달고나 커피 만들기 대열 합류…구멍까지? (ft. 레시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트와이스(TWICE)도 달고나 커피 만들기 대열에 합류했다. 

7일 트와이스는 V LIVE ‘TWICE UNIV. 패션동아리 동아리방’를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마피아 게임 등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트와이스 멤버들은 최근 온라인상에서 유행하는 달고나 커피 만들기에 도전했다. 

멤버들은 다른 게임을 진행하면서도 달고나 커피 만들기에 초집중했다. 거의 2시간에 가까운 시간동안 폭풍 젓기를 한 결과 달고나 맛 크림이 완성됐다. 그 순간 모모의 종이컵 바닥에 구멍이 나 크림이 샜고, 모두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 

트와이스 V LIVE 캡처

완성된 커피를 맛본 미나는 “약간 생크림 맛이 난다”라고 이야기했고, 사나는 연신 “맛있다”라고 외쳐 맛을 더 궁금하게 만들었다. 

트와이스가 만든 달고나 커피는 ‘편스토랑’에 소개돼 화제를 모은 커피다. 달고나 커피의 재료는 커피 가루, 설탕, 물, 우유, 얼음이다. 레시피는 커피가루, 설탕, 물을 1:1:1 비율로 넣어준 후 달고나처럼 크림이 올라올 때까지 저어준다. 그리고 컵에 얼음과 우유를 담고 휘핑한 달고나를 올려주면 완성된다. 

방송 후 유튜브, 트위터 등 각종 커뮤니티에는 400번쯤 저어야 완성되는 달고나 커피 인증샷이 하나둘씩 올라오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최근 온앤오프-업텐션-세븐어클락-트와이스 등 아이돌들도 달고나 커피 만들기 대열에 합류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