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팝핀현준-국악인 박애리, 박상철 기 누르는 꽃분홍색 한복? “국가행사에만 입는 옷”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팝핀현준-국악인 박애리 부부가 대결을 앞두고 우승에 대한 의지를 불태웠다. 

최근 한 방송에서는 팝핀현준과 국악인 박애리가 게스트로 출격했다. 

‘국악 한마당’ 대표스타로 출연했던 박애리는 자신의 이름이 들어간 ‘박애리가 전하는 오늘의 춘향’이라는 코너만 일년을 진행했었다고.

KBS2 ‘불후의 명곡’ 캡처

팝핀현준과 ‘국악 한마당’의 인연은 어떨까. 팝핀현준은 “저는 제가 그 프로그램에 출연할거라고 생각도 못했다. 그런데 결혼하고 나서 진짜 많이 출연했고, 심지어 거기서 덥스텝 한 사람은 나밖에 없을거다”라며 환하게 웃었다. 

그러던 중 김태우는 오늘따라 박애리의 의상이 더욱 눈에 띈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박애리는 “사실 이 한복은 국가행사 때만 입는 옷이다. 알 만한 대통령이 오실 때 입는 옷”이라며 박상철을 주눅들게 만들었다. 

‘국악한마당’의 대표스타에서 우승까지 차지한 박애리는 “일단 세계에 하나밖에 없는 프로그램이다”라고 이야기했고, 이에 ‘전국 노래자랑’의 대표스타 박상철은 이에 질세라 “저희 프로그램에도 송해 선생님 있어요”라며 억울하다는 듯이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