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황윤성-김경민, 샤방 연하남의 ‘누이’로 전한 울림…‘설운도 평가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황윤성-김경민이 설운도 ‘누이’로 샤방 연하남으로 깜짝 변신했다. 이에 설운도가 한 평가에도 시선이 쏠린다. 

지난 5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는 결승진출자 7인을 가릴 듀엣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황윤성과 김경민은 설운도의 ‘누이’를 대결곡으로 선정했다. 설운도 아내가 작사, 설운도가 작곡한 달콤한 ‘누이’를 선곡해 두 사람은 샤방 연하남으로 변신했다. 김경민의 구수한 목소리를 시작으로 황윤성의 달콤한 아이돌 비주얼은 무대를 후끈하게 만들었다. 

TV조선 ‘미스터트롯’ 캡처

아이돌부 마지막 참가자로 살아남은 황윤성은 애교 폭발하는 무대매너와 가창력을 자랑했고, 두 사람의 ‘누이’는 성공적으로 끝났다. 

이 무대를 원곡자 설운도는 어떻게 바라봤을까. 설운도는 “두 사람 모두 장래성이 보였다. 우선 김경민 씨는 장윤정 마스터를 보고 손짓을 했더니 비명이 나왔다. 앞으로 누님들이 좋아하는 곡을 선곡하면 성공할 것 같고 황윤성 씨는 아이돌인데 (트롯도) 이렇게 잘해요? 방청객 누이들이 다 눈이 풀려있었다”라며 칭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