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문기자’ 심은경, 쟁쟁한 日배우 제치고 일본 아카데미 최우수 여우주연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신문기자‘로 일본 영화계의 상을 휩쓴 심은경이 일본 아카데미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6일 심은경은 日(일) 아카데미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쾌거를 이뤘다. 보도에 따르면, 니카이도 후미, 마오츠카 마유, 미야자와 리에, 요시나가 사유리와 함께 우수 여우주연상을 받았으며 최우수 여우주연상까지 수상했다. 

특히나 수상소감으로 눈물을 흘리며 직접 일본어로 "죄송합니다. 전혀 생각하지도 못했기때문에 준비하지 않았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정말 고맙습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영화 <신문기자>를 봐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마츠자카씨와 함께 출연하게 되어 정말 영광이었습니다"라고 동료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심은경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심은경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또한 심은경은 평소 영화 ’신문기자‘ 인터뷰를 직접 일본어로 응한 바 있다. 인터뷰 영상에서는, "이번 신문기자는 리얼리티가 있었는데 힘든점이 없었냐"고 묻자 "먼저 언어인데요. 언어의 어려움도 많이 겪었다"며 일본어로 대답했다. 이어 "일본어 인터네이션이나 발음을 조심하면서 촬영했다"고 말하며 "촬영 전 신문사를 견학했는데 그때 기자분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주셔서 그것을 참고하며 배역을 연기했다"고 직접 소감을 전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