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먹방 유튜버’ 도로시, 코로나19 극복 위해 천만원 기부…“함께 잘 이겨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중국 당면 등과 관련된 먹방으로 이름과 얼굴을 알린 유튜버 도로시(민가인)가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 퇴치를 위한 기부 소식을 전했다.

6일 오전 유튜버 도로시는 개인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작지만 보탬이 되고자 기부를 하였습니다"라는 소식을 전했다.

이날 도로시는 "모두 힘내시길 바라고 확진자가 많은 대구시민분들! 큰 긍정의 힘과 여러분들의 지혜로움으로 함께 잘 이겨내었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여러분들 덕분에 도로시가 있어요 힘들때도 함께 할 수 있는 도로시가 되겠습니다 더 큰 도움 못드려 미안해요"라는 내용을 덧붙였다.

유튜버 도로시 인스타그램
유튜버 도로시 인스타그램

함께 공개된 출금 내역에는 도로시가 사단법인 전국재해구호협회에 1천만 원을 보냈다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

이에 앞서 도로시는 "지금은 근본없는 긍정의 힘이 필요한거 같습니다 저도 순간 욕도 하고 불만도 생기고 하지만 제 감정소비인 것 같아 제 자신과 사랑하는 이들한테 관심을 돌렸습니다 모든분들께서 현실을 직시하셔서 정말 조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코로나19 사태에 대한 언급을 하기도 했다.

도로시는 매운 음식을 잘 먹는 먹방 유튜버로 이름을 알렸다. 특히 중국 당면, 송주불냉면, 청주미친만두 등을 유행 시키기도 했다.

유튜버 도로시는 375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도로시가 과거 인터넷 얼짱 '민들레'였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