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왓챠, 전국민 3일 무료 및 코로나 환자 1달 서비스 제공 "왓챠와 함께 이겨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왓챠플레이가 코로나19 확산에 이벤트를 실시한다. 

6일 왓챠플레이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안녕하세요, 왓챠입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왓챠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전국민이 사용 가능한 왓챠플레이 무료 이용권 5천만 장을 지원하게 되었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왓챠는 3일 무료 이용권은 이용권 등록 페이지에 적속 후 '왓챠와함께이겨내요'를 띄어쓰기 없이 입력하면 된다. 해당 쿠폰의 유효기간은 3월 15일까지로 확인됐다. 

결제정보 입력없이 이용 가능한 무료 이용권이며 현재 왓챠플레이를 구독 중인 회원은 중복 등록이 불가하다. 

왓챠플레이 트위터
왓챠플레이 트위터

이날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환자와 의료진의 심리적 안정을 위해 지원체계를 개선한다고 전했다. 

이에 왓챠는 생활치료센터에 입소한 확진자나 자가격리자를 위해 한달간 무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무료 이용권은 빠르면 다음주 월요일부터 제공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w** "왓챠요? 세심하네", p** "왓챠 ㅋㅋㅋㅋㅋㅋ 생각지 못한 세심함입니다", t** "신천지들 상대로 이단상담소분들 강의 좀 듣게해주세요", b** "왓챠 한달무료라니", l** "신천지 제외하고 아프신 분들 빨리 쾌유하시고 왓챠든 넷플이든 조금이라도 고통을 잊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Tag
#왓챠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