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예빈 측, '신천지 연예인 루머' 해명 "아무 관련 없다, 강경 대응할 것" (전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배우 강예빈 측이 '신천지 연예인 루머'에 대해 해명하며 강경대응 입장을 밝혔다.

6일 강예빈 소속사 투이컴퍼니는 "최근 특정 종교 관련 루머에 대해 회사의 공식 입장을 전합니다"라며 "해당 루머는 소속 배우 강예빈 과 아무런 관련이 없다. SNS 등을 통해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 루머에 대해 법적 조치를 포함한 강경 대응 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어 "허위사실 유포 및 악의적인 비방,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는 물론이고 루머를 확대 재생산 하는 등 소속 아티스트의 피해를 주는 모든 행위에 대해 강력 조치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강예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강예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다음은 강예빈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십니까. 투이컴퍼니 입니다

최근 특정 종교 관련 루머에 대해 회사의 공식 입장을 전합니다.

해당 루머는 소속 배우 강예빈과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SNS 등을 통해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 루머에 대해 법적 조치를 포함한 강경 대응 할 방침 입니다.

허위사실 유포 및 악의적인 비방,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는 물론이고
루머를 확대 재생산 하는 등 소속 아티스트의 피해를 주는 모든 행위에 대해 강력 조치할 예정 입니다

관심 가져주시고 걱정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최근 유명 연예인을 특정 종교(신천지) 교인으로 지목하는 루머(지라시)가 돌면서 해당 연예인 및 소속사들이 피해를 보고 있다. 

앞서 거미, 유재석, 원빈, 이나영, 허각, 이민정, 손예진, 동방신기, 이병헌,한가인,한효주,이동욱,남규리,아이비,테이,신세경,문채원 등 수많은 연예인들이 이른바 '신천지 루머'에 이름이 거론되자 소속사들은 공식입장을 통해 루머를 부인하며 허위사실 및 유포에 강경대응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