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M, 소속 연예인 연습생 이제 인스타그램으로 추천 받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SM엔터테인먼트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캐스팅을 시작한다. 이에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5일 SM엔터테인먼트의 공식 계정에는 “SM을 TAG해주세요 Vocal, Rap, Dance, Visual 등 SM Entertainment의 미래 Rookie를 추천해주세요!”라는 글이 게재됐다. 

이어 SM 측은 SM Entertainment에게 미래 인재를 추천해주고 싶은 누구나 SM에 추천해주고 싶은 친구가 나온 SNS게시물에@smcasting_official 계정을 태그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SM 캐스팅 공식 SNS

특히 추천한 친구가 트레이닝을 받게 될 경우 SM 신년키트 및 아티스트 싸인앨범을 증정하고, 추천한 친구가 전속계약을 하게되면 학교에 추천인 앞으로 푸드트럭을 선물하는 특별한 혜택까지 있다고 덧붙였다. 

이에 해당 게시글에는 친구를 소환하는 누리꾼들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다소 독특한 SM의 신개념 캐스팅제 도입에 네티즌들은 “친구 추천제 원래 있지 않았나? 방법만 인스타로 확장한 듯”, “인스타그램으로 뽑으면 인스타 스타도 많을텐데 잡음 많은 사람 거르는 것도 일이겠다”, “장난으로 추천도 많이할 듯. 그런데 다른 소속사들도 인스타그램 보고 연락 엄청하더라”, “이렇게 하면 숨어있는 예쁘고 잘생긴 사람 제일 먼저 알 수는 있을 것 같음” 등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