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게임’ 임주환, 옥택연 살아있다 확인 박원상-윤지원 몸에 폭탄 설치…박지일-최재웅-신성민-이승우 모두 몰살 될까?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에서 임주환이 옥택연이 살아있다는 것을 알고 박원상-윤지원에게 폭탄을 설치해서 모두를 살해할 계획을 세우는 모습이 그려졌다. 

5일 MBC에서 방송된 수목드라마‘더 게임 : 0시를 향하여 27-28회’에서는 조현우(구도경-임주환)이 태평(옥택연)이 살았다는 것을 알고 플랜B에 돌입했다. 

 

MBC ‘더 게임:0시를 향하여’ 방송캡처
MBC ‘더 게임:0시를 향하여’ 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태평(옥택연)에 의해 폭탄으로 죽을 뻔한 조현우(임주환-구도경)는 플랜B를 실행에 옮기기로 했다. 조현우(임주환)는 기사 검색을 통해 태평(옥택연)이 살아있다는 것을 알게되고 기사를 쓴 하나일보의 예지(윤지원)에게 전화를 걸어서 제보하겠다고 거짓말을 하고 유인을 했다.

조현우는 예지(윤지원)을 미끼로 준희(박원상)을 유인하고 둘에게 폭탄을 설치해서 강당에서 터트릴 계획을 세웠다. 강력1팀은 태평(옥택연)이 강당에서 모두 폭탄에 폭발되어 죽을 거라는 경고를 들었고 갑자기 한팀장(최재웅)의 승진 소식으로 태평의 예언이 실현될 것을 감지했다.

또한 경찰에서 불구속으로 풀려난 태평(옥택연)과 준영은 조현우에게 폭탄을 판 남자를 검거해서 폭탄에 대한 정보를 듣게 됐다. 준희(박원상)는 조현우에게 잡히게 되고 조현우는 "좀 놀라야 좋은데 이미 알고 있었나? 김태평이 알려줬냐?"라고 물었다.

또 조현우의 엄마는 조현우의 집을 청소하다가 일기장을 발견하고 태평에게 전해주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더 게임:0시를 향하여’는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 '태평(옥태연)'과 강력반 형사 '준영(이연희)'이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이다. 

MBC 수목드라마‘더 게임:0시를 향하여’는 수요일, 목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