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투비(BTOB) 육성재, ‘육잘또’ 앨범 발매 후 창섭 향한 본격 디스?…‘본인 등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본인등판’에 비투비 육성재가 출연했다. 

5일 공개된 ‘1theK Originals - 원더케이 오리지널‘ 유튜브 채널에서는 ’육성재 본인등판에서 비투비 본격디스?’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육성재는 좋아하는 별명에 대해 "육잘또, 뎨뎨"라며 "또라이라는 말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아이돌 대표 팬덤 이미지가 좋다는 말에 "가수가 워낙 바르다보니"라고 말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1theK Originals - 원더케이 오리지널‘ 유튜브 영상 캡처

그는 같은 멤버 창섭과읰 케미에 대해 "창섭이 형은 자제해야될 것 같다"며 "계속 하니까 혐오스럽다"고 말했다. 이어 "창섭이와 형은 그만큼 관계가 돈독하다"고 덧붙였다. 이어 ’IMAGINE’에서 창섭이 삑사리가 유명했다고 말하며 웃었다. 

tvN ‘도깨비’ 유덕화 역이 언급되자 "진짜 신께서 와서 도와준 것 같다"며 "제가 봐도 멋있다"고 말했다. 한편 육성재는 최근 SBS ‘집사부일체’에서 하차해 본격적인 가수로서의 활동을 앞뒀다. 

육성재는 2일 첫 번째 솔로 앨범이자 스페셜 앨범 ’YOOK O'clock’으로 돌아왔다. 타이틀곡 ‘그날의 바람(Come With The Wind)’로 대중들을 찾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