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태주, 본방사수 독려하며 실제 키 인증 "키 180cm처럼 나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나태주가 '미스터트롯'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5일 오후 나태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는곳마다 햇빛이 나를 밝혀주니 눈이부셔 태주는 선글라스 착용하고 키 180처럼 나왔둥둥 (글올리고 두들겨맞아서 태주는 천국으로 갔다고 한다..) #나태주 #키 #180 #사실 #아님 #미스터트롯 오늘 저녁10시 알람 마추시고 다같이 거실에둥둥 모여 본방사수 해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나태주 인스타그램
나태주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셔츠에 패딩을 입고 선글라스를 쓴 채 포즈를 취한 나태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귀여움 가득한 나태주의 멘트가 눈길을 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아니 오빠가 해보다 빛나는데 무슨 말이예요. 제가 선글라스 사서 껴야할 판(gayeom***)", "꼭 본방사수 하겠습니다. 우리 태주님이 얼마나 귀엽고 섹시하고 눈이 부시고 잘생기고 착하고 예쁘고 춤도 잘 추시고 노래도 잘하시고 세계 1위에 태권도도 잘하고 얼마나 그러신 분인데! 그런 여리여리한 몸을 때릴 데가 어디 있다고! 왜 때려요! 우리 태주 님한테 손대지 마요. 소중하다구요. 지켜보고 있습니다!(sophia42***)", "180 사실 아님. 우리 맘 속엔 거인이에요(yjsj05180***)", "비율이 좋아서 180 더 넘어 보여요(minapril***)"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나태주가 출연 중인 TV조선 '미스터트롯' 10회는 5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 나태주는 이찬원과 함께 준결승 2라운드 무대 '남자다잉'을 선보인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