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가맨3' 마지막회 14회 출연자는? 네티즌 "예상 가수 자자, 자전거 탄 풍경 아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슈가맨3'가 14회를 끝으로 이번주 마지막회를 앞두고 있다.

오는 6일 방송되는 '슈가맨3' 마지막회 예고편에서 출연자가 누구일지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유재석과 유희열은 "추억 소환의 끝판왕이다"며 "초대박 메가히트 댄스곡을 가지고 있다. 100불을 향해 치닫는 분위기다"라고 말했다.

JTBC '슈가맨3' 방송캡처
JTBC '슈가맨3' 방송캡처

또 유희열 역시 "100불 자신 있다. 우리 팀 슈가송은 추억 소환의 끝판왕이다"며 유재석 못지 않은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먼저 슈가맨의 정체를 알아챈 MC 김이나는 "이 노래는 없던 첫사랑도 소환하는 명곡이다. 기억을 조작한다'며 흥분을 가라앉히지 못해 기대감을 높였다. 

'슈가맨3' 마지막회 출연자는 누구 자자 예상 / JTBC '슈가맨3' 방송캡처
'슈가맨3' 마지막회 출연자는 누구 자자 예상 / JTBC '슈가맨3' 방송캡처

정체 공개에 전에 정체를 알아차린 판정단도 "이 노래면 100불이 아니라 105불도 가능하다'고 확신했다는 후문.

'슈가맨3' 사상 첫 쌍 100불에 도전한다는 예고편을 보고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에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LEO*** "자전가 탄 풍경인가?", 다름이아니라*** "너에게 난 나에게 넌은 100이 안 나올 수가 없지 버스안에서 역시 10대 감안해도 90불 이상 나올 듯", 필리*** "자자를 드디어 섭외한건가 ㄷㄷ", 게** "다음 시즌되면 비비 꼭 보고싶다", Re** "보통 한 시장당 몇회하나요? 왜 벌써 끝나지ㅠㅠ", 고마** "예전 시즌에는 16회 예정이었는데 섭외가 되서 많이 늘어났다. 시청률은 괜찮게 나오는데, 섭외가 되냐 안되느냐에 따라서 회차가 정해지더라", poo*** "자자는 4명인데", mc*** "너무 일찍 끝나네ㅜ 섭외문제랑 코로나까지 겹쳐서 그런가? 이수영 나오는거 보니 이정현, 테이도 나와볼만할텐데", "베이비복스 나온다고 하지 않았나? 아쉽네" 등 반응을 보였다. 

자자 '버스안에서'-자전거 탄 풍경 / JTBC '슈가맨3' 방송캡처
자자 '버스안에서'-자전거 탄 풍경 / JTBC '슈가맨3' 방송캡처

한편 과연 시즌3의 대미를 장식할 ‘쌍 100불 도전’ 슈가맨들의 정체는 누구일지 JTBC '슈가맨3' 마지막회는 오는 6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