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PC삼립, 띠부씰빵 출시 예고하며 모델 실루엣 공개…펭클럽 설레게하는 새로운 펭수 굿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제과/제빵부문 업체인 SPC삼립이 EBS '자이언트 펭TV' 펭수와의 콜라보 굿즈를 내놓을 예정이라 관심이 모인다.

삼립은 5일 오전 공식 인스타그램에 "#삼립_띠부씰_신제품_출시 D-7 #티저이벤트 신이나 신이나 ! 엣헴 엣헴 신이나 !!"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들은 "3월 삼립에 거대한 #대빵 이 옵니다!"라며 "삼립 대빵의 새로운 띠부씰 주인공을 맞춰보시겠습니까?"라는 글을 남겼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공개된 사진에는 "This is real story. He is coming from frozen world. Who am I?"라는 글과 누군가의 실루엣이 담겼다.

너무나 익숙한 날갯짓과 함께 헤드폰을 쓰고 있는 모습 때문에 네티즌들은 그의 정체를 펭수로 예상하고 있다.

삼립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5일부터 11일까지 6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13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선물은 삼립 띠부씰빵 신상품 꾸러미며, 총 20명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삼립은 그동안 '포켓몬스터', '개구리 중사 케로로', '오버액션토끼' 등의 캐릭터와 콜라보를 진행해 띠부띠부씰을 내놓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