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정은, 홍콩에서 맞이한 생일…"기분좋은 선물 받아 행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로 홍콩에 발이 묶인 김정은이 근황을 전했다.

4일 김정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침 요가 다녀와보니,너무나 귀여운 울 아파트 경비팀의 선물 한국말 전혀 못할 텐데 존칭 존대 확실!미역국은 못먹었지만 기분좋은 선물을 받아서 행복합니닷"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정은은 선물을 든 채 활짝 웃고있는 모습이다. 선물에는 "안녕하십니까 김정은 여사님 여사님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필요하신것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생신 축하드립니다"라는 손글씨가 적혀있다.

김정은 인스타그램
김정은 인스타그램
김정은 인스타그램

절친한 동료 이혜영은 "추카혀!!! 어여~~서울서 한잔하자"라는 댓글을 남겼다.

네티즌들은 "운동도 하며 잘 지내고 계시군요", "생일 축하드려요", "언니 덕분에 행복한 3월 4일", "너무 예쁘시고 선물 멋져요", "지금 홍콩에 계시나요..하루빨리 tv에서 뵙고 싶네요" 등 축하의 물결을 이어갔다.

앞서 김정은은 홍콩의 한국인 입국금지 조치가 시행되자 SNS를 통해 "내일부터 모든 항공편중단...오지도 가지도...할수있는게 없어 걱정과 그리움뿐이지만..모두 힘내세요"라고 전한 바 있다.

김정은은 지난 2016년 4월 동갑내기 재미교포 남편과 결혼해 현재 홍콩에서 거주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