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홍콩 재벌 딸, 한국서 지방흡입 및 가슴확대 성형수술 받고 사망…남편, 소송 제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홍콩 재벌가의 딸이 한국서 지방흡입 및 가슴확대 성형수술을 받다 사망했다.

뉴시스에 따르면 지난 1월 말 서울에서 지방 흡입 및 가슴 확대 성형수술을 받다 사망한 한 홍콩 재벌가의 딸 가족들이 해당 의원을 상대로 소송을 벌이고 있다고 사우스 차이나 모닝 포스트(SCMP)가 4일 보도했다.

홍콩의 의류재벌 로시니의 창업주인 고 로티퐁(羅定邦)의 손녀인 보니 에비타 로(34)는 지난 1월 수술 후 합병증으로 혼수 상태에 빠져 큰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결국 사망 판정을 받았다. 그녀는 로팅퐁의 막내아들이자 홍콩의 주요 부동산 투자자 중 한 명인 레이먼드 로카쿠이의 딸이다.

에비타의 남편 대니 치는 4일 홍콩 법원에 수술을 담당했던 의사 2명과 간호사 1명을 과실치사 및 수술 전 서류를 위조한 혐의로 소송을 제기했다.

10년 전 에비타와 결혼해 7살 된 아들을 두고 있는 그는 아내의 사망으로 장인으로부터 물려받을 재산 가운데 3분의 1을 잃고 아내가 살아 있었다면 생길 상당한 연소득을 잃는 등 막대한 손해를 입게 됐다고 주장했다. 그는 에비타의 사망이 의료진의 태만과 무능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에비타의 죽음이 국내에서 발생한 것이 아니고 수술한 의료진도 홍콩 의료진이 아니어서 이 소송이 홍콩에서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이라는 지적도 제기되고 있다. 이와 관련 대니 치 측은 한국에서도 별도의 소송을 제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 경찰도 에비타의 죽음과 관련, 조사를 벌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