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튜버 문복희, 한식 아닌 다른 음식 먹방 '핫도그-파니니에 레몬에이드-딸바쥬스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유튜버 문복희가 한식 아닌 다른 음식 먹방을 펼쳤다.

지난 1일 문복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토핑가득 핫도그 3종에 파니니 먹방 레몬에이드 딸바쥬스까지! (feat.치즈감자튀김)"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3일 오후 11시 40분 기준 조회수 78만 뷰를 돌파했다.

문복희 유튜브 캡처
문복희 유튜브 캡처

영상 아래 문복희는 "안녕하세요 복희예요. 오늘은 뭔가 헤비하면서도 빵 같은 게 땡겨서 집앞 카페에서 사온 핫도그&파니니! 레몬에이드랑 딸바쥬스도 함께 희희. 핫도그 빵이 엄청 부드럽고 안에 소세지도 비싼 거라 그런지 맛있더라구용! 종류마다 올라간 토핑이 달라서 먹는 재미가 두 배… 아니 세 배. 불고기는 살짝 퓨전 느낌이었고 어니언칩은 느끼할 수 있는 핫도그에 고소한 느낌이 추가돼서 먹을 수록 맛있었어용! 눈꽃치즈는 완전 미쿡느낌… 느끼한 게 먹고싶었는데 딱 좋았습니당. 까망베르 파니니도 안에 크림치즈가 잔뜩 들어가서 꾸덕꾸덕한게 딱 제 스타일 이더라구요! 씹을 때마다 느껴지는 호두와 아몬드는 덤. 치즈파니니는 처음엔 따뜻해서 맛있었는데 뒤로 갈수록 치즈가 굳어서… 빵도 딱딱… 감튀도 올려서 먹고 이것저것 먹으니까 행복했어요 희희. 오늘도 잘 먹었습니당"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문복희는 트러플 치즈 파니니, 까망베르 파니니, 눈꽃치즈 불고기 어니언칩 핫도그, 감자튀김, 레몬에이드, 딸바쥬스를 먹어 눈길을 끌었다. 음식을 모두 먹은 문복희는 콜라로 먹방을 마무리했다.

한편 문복희는 유튜브 구독자 240만 명을 넘기며 구독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