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EBS 펭수 굿즈, '그립톡' 드디어 출시…위드샵에서 오는 5일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EBS 펭수의 각종 굿즈가 출시 직후 품절사태를 빚고 있는 가운데 드디어 많은 팬들이 기다리던 그립톡이 출시된다.

지난 2일 위드샵은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5일 10시 펭수의 그립톡 판매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그립톡은 4가지 버젼으로 제작됐으며, 펭수(얼굴형), 해바라기 펭수(얼굴형), 힙합펭수(얼굴형), 자이언트 펭수(전신형)으로 구성됐다.

이후 3일 위드샵에는 '펭수 그립톡 슬림 휴대폰 거치대 4종'이라는 이름으로 그립톡의 이미지와 가격이 공개됐다. 그립톡 가격은 1개 15,000이나, 전신형은 1500원이 추가된다.  

위드샵 홈페이지
위드샵 홈페이지

위드샵에 따르면 실사 버젼의 그립톡은 아직 출시 예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19일 코스닥 상장사 WI가 펭수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 출시를 위해 한국교육방송공사(EBS)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WI는 모바일 액세서리(그립톡, 에어팟, 버즈케이스 등), 생활 소형가전제품(가습기, 핸디형 선풍기 등)에 펭수 캐릭터를 적용하고 다음달부터 펭수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자사몰인 '위드샵'에서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EBS 펭수의 '자이언트 펭TV'는 최근 유튜브 구독자 211만명을 돌파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