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트시그널 시즌3' 예고편, 출연자 전원 공개…벌써부터 '셀렘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3'가 예고편을 공개하며 출연자가 전원 공개됐다.

3일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3' 측은 "3월, 채널A 로맨틱 캔버스가 찾아옵니다"라는 제목으로 예고편을 게재했다.

예고편에는 궁금증을 모았던 출중한 미모의 출연자 전원이 담겨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출연진들은 설렘을 가득 안은 얼굴로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했다. 데이트를 하는 모습도 살짝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채널A '하트시그널3' 예고 캡처
채널A '하트시그널3' 예고 캡처

앞서 지난 1일 서울 삼성역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 벽면에는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자 모습을 담은 광고가 게재돼 관심을 모았다.

출연진은 남자 4명, 여자 4명, 총 8명이며 이름, 나이, 학교 등 신상은 아직까지 공개되지 않았다. 

하지만 네티즌 수사대에 의해 일부 출연자의 정보는 공개됐다. 그중 한명은 건국대 수의대 15학번 이가흔으로 알려졌다. 

그외에도 출연자들의 직업은 전직 승무원, 현직 대기업 비서, 프리랜서 모델, 프리랜서 아나운서 등으로 다양한 것으로 전해졌다.

'하트시그널'은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하게 된 청춘 남녀들이 서로 '썸'을 타고, 연예인 예측단이 이들의 심리를 추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는 MC 윤시윤, 한혜진, 피오의 진행으로 오는 25일 첫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