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터트롯’ 김준수, 결승전 방송 녹화 후 박명수와 함께 “결과는 본방사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미스터트롯’의 마스터 김준수가 결승전 방송 녹화 후 인증 사진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본방사수도 독려해 ‘미스터트롯’ 결과를 향한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지난 2일 김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동안 매번 형의 배려 속에 무난히 잘 해올수있었어요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당^^ 출연진분들도 모두 최고였어요!!감히 심사위원석에서 매번 좋은 음악 그리고 노래를 통해 한분한분의 인생을 엿볼수 있음에 저의 음악인생에도 큰 자양분이되는 감사한 시간들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명수 형과투샷! 결과는 #미스터트롯 #본방사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김준수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 김준수는 ‘미스터트롯’ 세트장에서 박명수와 머리를 맞대고 환하게 웃고 있다. 여전히 해맑은 미소를 자랑하고 있는 그의 비주얼이 새삼 감탄을 자아냈다. 

그뿐만 아니라 ‘미스터트롯’ 결승전 본방사수까지 독려하는 홍보 요정 면모를 자랑하기도. 

이를 본 네티즌들은 “미트 막방까지 본방사수!! 최고의 마스터”, “미모 무슨 일인가요 정말 요정임”, “마스터님 고생했어요”, “이제 심사평 못 들어서 아쉬워요 결과도 너무 궁금” 등 반응을 보였다. 

김준수는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 중이다. 가수, 뮤지컬 배우로 확고한 입지를 다진 그는 출연자들에 대한 애정과 정확한 심사평으로 매회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김준수가 마스터로 활약 중인 ‘미스터트롯’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TV조선에서 방송되며 결승 진출자 7인은 물론, 최종 진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뮤지컬 티켓파워'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