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하준, '18어게인' 출연 확정 김하늘과 핑크빛 호흡…네티즌 "나이 차이 너무 난다" VS "영화 '17 어게인' 리메이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배우 위하준이 JTBE새드라마 '18어게인'(연출 하병훈/극본 김도연 안은빈 최이륜)의 메인 캐스팅에 합류, 다시 한번 여심을 흔드는 멜로 연기로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18 어게인'은 이혼 직전에 18년 전 리즈시절로 돌아간 남편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위하준은 극중 프로야구선수로 실력 있는 투수이자 세련된 외모와 유려한 화술과 매너로 남성팬들은 물론 많은 여성팬을 확보한 스포츠 스타 예지훈 역을 맡았다. 

위하준은 예지훈이란 캐릭터를 통해 이혼 위기에 처한 김하늘과 윤상현, 그리고 홍대영의 18살 모습이 된 이도현 사이에서 특별한 존재감을 만들며 이들 관계에 긴장감을 불러 일으키는 중요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위하준-김하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위하준-김하늘 /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무엇보다 위하준은 영화 '곤지암'과 '걸캅스',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 '최고의 이혼',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 연이은 흥행과 호평을 받으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안정적인 연기력과 거친 악역은 물론 여심을 녹이는 로맨틱 가이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으로 주목받고 있는 것.

이에 '18 어게인'에서 위하준이 스포츠 스타 예지훈이라는 인물을 통해 김하늘과 사랑과 우정 사이의 미묘한 관계를 만들며 어떻게 여심을 흔드는 매력을 보여 줄 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에 네티즌들은 "로맨스별책부록에 나온 스윗가이네", "이거 잭 애프론 나오는 영화 '18 어게인' 리메이크인가?", "이 언니(김하늘) 신입으로 나오다니", "이거 외국영화 리메이크 맞죠", "고백부부랑 똑같은 컨셉이네", "기대된다", "나이 차이 너무 난다ㅠㅠ" 등 방송에 앞서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JTBC 드라마 '18 어게인'은 2020년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