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 응원해' '이찬원 힘내'…결승전 응원하는 이찬원 팬카페 회원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미스터트롯' 이찬원 팬카페 회원들이 '이찬원 응원해', '이찬원 힘내'라는 문구로 이찬원을 응원했다.

이찬원 네이버 팬카페 '찬원마을' 회원들은 TV조선 '미스터트롯' 결승전이 진행된 2일 오후 포털사이트 검색어로 이찬원을 응원했다.

오후 1시 진행된 '이찬원 힘내' 검색어 응원은 전체 연령 및 50대 연령 순위에 들었으며, 오후 9시 진행된 '이찬원 응원해' 검색어 응원은 10대, 50대 연령 순위에 진입했다.

네이버 급상승검색어
네이버 급상승검색어

급상승 검색어의 경우 관심사 별로 검색어 중요도 설정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순위는 설정에 따라 다르게 나타난다.

한편 이날 열린 '미스터트롯' 결승전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청객 없이 비공개로 진행됐다. 

지난 28일 '미스터트롯' 제작진은 "현재 코로나19 사태가 위기 경보 최고 단계인 '심각' 상태로 격상된 데에 대한 조처로, 당초 600여 명의 관중을 모시고 진행하려던 결승전을 전면 수정해 무관중 사전 녹화 방식으로 진행할 것을 최종 결정했다"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이어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우려로 인해 시민 여러분의 불안감이 급증하고 있는 데에 깊은 위로와 공감을 표한다"며 "'미스터트롯' 제작진은 앞으로도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와 예방 조치에 발 빠르게 대응하여 시민 여러분의 불안감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알렸다.

미스터트롯 공식 유튜브
미스터트롯 공식 유튜브

이찬원은 여러 매체를 통해 '미스터트롯' 결승 후보로 점쳐지고 있다. 이찬원의 준결승 2라운드 무대는 오는 5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미스터트롯' 10회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결승전은 12일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