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부트] 엔시티(NCT) 해찬 공개저격 논란 경호원, 결국 직접 사과 “과시 위해 올렸다”…‘정작 멤버 향한 사과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엔시티(NCT) 해찬을 향한 공개저격 글을 게재해 논란이 됐던 경호원이 결국 직접 사과했다. 

지난 25일 엔시티의 경호원으로 일했다고 주장했던 해당 누리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논란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이번 SM 관련 사건으로 물의를 일으킨 당사자라고 밝힌 누리꾼은 이 사건으로 많은 팬들에게 마음의 상처를 입혀 죄송하다는 말을 전했다. 

그러면서 “저는 SM 관련 사건 멤버와 전혀 개인적인 관계가 없습니다. 모든 저의 게시물은 제가 거짓으로 만들어서 올린 게시물입니다. 저의 페이스북 공간에 저의 회사도 아닌 내부정보를 올리게 된 것도 정말 사죄드립니다”라고 거듭 사과의 말을 전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어 “제 페이스북 계정은 지인분들 및 친구들과 팔로우가 돼있어서 제가 연예인 관련 일을 한다는 것을 과시하기 위해 올리게 됐습니다. 이 점도 정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라며 “현재 모든 게시물은 전부 삭제한 상태며 두 번 다시는 이런 게시물을 올리지 않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그는 “현재 저는 이 일을 하지 않고 있고 앞으로 이 일에 대해 절대 잊지 않고 반성하며 살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로 인해 피해를 받은 SM 관계자분들과 드림 위더스 관계자분들께 사죄드립니다”라며 “제가 한 모든 말은 사실이며 거짓 사실을 해명했을 경우 모든 법적인 책임을 물겠습니다”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하지만 직접 전한 사과문에도 네티즌들의 반응은 싸늘하기만 하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악플러 먹먹문이랑 수준이 똑같네”, “정작 피해 입은 아티스트에 대한 언급은 왜 쏙 빠져있지? 덕분에 안 들어도 될 말 다 들었는데”, “해찬이는 무슨 죄냐고 왜 엔시티한테 사과 안 해요?”, “법적 조치 확실하게 해야 이런 사례 다시는 안 생김”, “심지어 주작이라니 피해 받은 멤버한테 사과는 왜 없나요” 등 반응을 보이며 가장 큰 피해를 입은 해찬에 대한 사과가 빠져있음을 비판했다. 

엔시티 해찬 / 톱스타뉴스 HD 포토뱅크, 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엔시티의 경호원이라는 누리꾼이 해찬을 향해 한 발언이 논란이 됐다. 엔시티의 경호원이라고 주장한 누리꾼은 NCT 해찬이라고 적힌 카카오톡 메세지 창을 캡처해 “와 이 XX 문자는 보면서 카톡 읽씹하고 지금까지 답장 안했네”라는 막말을 했던 것. 

그뿐만 아니라 업무와 관련된 SM 관계자들의 개인정보까지 공개한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가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의 비난이 이어졌고, 앞서 해당 경호업체 측의 사과문이 먼저 게재됐다. 

해당 경호업체 측은 같은 날 공식 SNS를 통해 “먼저 불미스러운 상황이 발생하게 된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라며 게시물 작성자는 당사의 정규 직원이 아닌 단기로 고용된 사람이며 현재 단기고용상태도 종료된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확인 결과 아티스트와 개인적으로 연락한 사실 역시 사실이 아니라고 못 박았다. 

그러면서 기타 SNS에 공개된 내용들은 외부 자문을 받아 법적 대응을 검토 중이며 경호 인력들에게 보안유지를 위한 규정 및 교육을 강화하겠다고 덧붙인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