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펜타곤 홍석, 팬들 위해 ‘서든어택’ 플레이 중 온라인 팬사인회 개최…팬 선물 거절한 이유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펜타곤(PENTAGON) 홍석(본명 양홍석)이 최근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홍석은 지난 28일 펜타곤 유튜브 공식 채널서 실시간 스트리밍을 실시했다.

이날 게임 '서든어택'을 플레이한 홍석은 팬들이 모이자 한사람 한사람에게 이름을 언급해주면서 인사를 주고받았다.

본래대로라면 팬사인회를 진행해야 할 기간이었지만,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팬사인회가 취소되었기 때문에 이러한 이벤트를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홍석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홍석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홍석은 한 팬이 선물을 주려 하자 "어 선물 준비하셨구나. 근데 폭탄이네요? 거절할게요"라고 위트있는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팬사인회가 끝나자 그는 'Dr. 베베' 무대를 짤막하게 선보이는 팬서비스를 진행했는데, 그러던 중 팬이 던진 수류탄에 캐릭터가 죽으면서 무대가 마무리됐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귀엽다ㅋㅋㅋ", "팬한테 쥬금ㅋㅋㅋㅋ", "아이디어 좋다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난달 12일 첫 번째 정규 앨범 'UNIVERSE : THE BLACK HALL'를 발매하며 컴백한 펜타곤(PENTAGON)은 코로나19 사태로 여러 스케줄을 축소해서 진행해야 했다.

때문에 팬사인회도 진행하지 못했는데, 홍석이 이를 재치있는 방식으로 대체했다.

한편, 홍석은 과거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이었으며, '믹스 & 매치'에 출연했으나 탈락했다. 후에 큐브엔터테인먼트에 입사하며 펜타곤으로 데뷔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