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와꾸대장봉준(김봉준), BJ 케이와 합방 "자숙하고 돌아온 형한테 자숙소감 물어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유튜브 와꾸대장봉준 방송을 진행하는 전 프로게이머 BJ 김봉준이 케이와 합방했다.

지난 1일 '자숙하고 돌아온 형한테 자숨소감 물어보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BJ 김봉준은 "남순 VJ 케이"라면서 싸움을 부추겼다. 김봉준은 "사고치고 돌아온 케이, '너 왜 나 손절했어?"라는 '오늘의 김봉준'이 방송됐다.

먹방BJ 케이 답게 고기 9인분을 준비해 봉준은 행복해했다. 케이는 봉준에게 "나 이제 장가 갈 거다. 그리고 우리 남동생 결혼하는데, 올거지?"라고 묻자 봉준은 "모르는데 어떻게 가..?"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BJ봉준-케이 / 유튜브 와꾸대장봉준 캡처
BJ봉준-케이 / 유튜브 와꾸대장봉준 캡처

봉준은 케이의 아버지 의룡이 형님을 언급했다. "약주 거하게 드시고 갑자기 '봉준아 이리 와봐라'라고 말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왜냐면 내가 방송에서도 아버님한테 의룡이형님(케이 아버지)이라고 한 방송을 봤던 것 같다. 좋은 얘기를 많이 해주셨다"고 말했다.

케이는 "얼마 전 아버지와 함께 가족여행을 다녀왔다"며 "아버지가 딱 한 말씀 하시더라. '봉준이 의리 없더라'라며 사건 터지니까 요즘 안 찾더라?"라며 섭섭한 마음을 내비쳤다고.

이어 케이는 "카카오톡 답장이라도 잘 해줘라"라고 말하자 봉준은 "알겠어 카카오톡 차단 풀게"라고 말하며 합의했다.

봉준은 "차단 목록에 채이 누나도 들어가있다"고 말했다. 봉준은 장난으로 차단하고 아직 차단을 못 풀었다고 덧붙였다. 

봉준은 "이번에 아프리카TV 재계약한다"며 케이에게 "형도 재계약이야?"라며 "형 재계약 날짜 지났다고? 근데 왜 안 해?"라고 묻자 케이는 "하러 가야지"라고 답했다. 봉준은 "하러가는게 아니라 계약 안하는 거 아니야? 이제?"라고 말해 케이는 쓴 웃음을 지었다.

한편 BJ 와꾸대장봉준은 88만명이 구독 중인 유튜버다. 케이는 69만명이 구독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