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사풀인풀’ 오민석, 박영규와 8천원 이발하고 조윤희 만나 짜장면 “개수작 말고 닦아요”…박해미는 김미숙 만나 “조우리 우리집에 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오민석은 장인 어른 박영규와 8천원 이발을 하고 조윤희와 데이트를 하고 박해미는 김미숙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29일 방송된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85~86회’에서는 시월(이태선)은 태랑(윤박)에게 자신의 여동생이라고 하며 사진을 내밀었다.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시월(이태선)은 태랑(윤박)에게 고아냐고 물었고 태랑은 불쾌한 표정이 됐다. 시월은 사진을 보여주면 "얘좀봐라. 네 동생이랑 닮은 거 같지 않냐?"라고 말했다. 태랑(윤박)은 시월(이태선)이 내민 사진 어린아이를 보고 해랑(조우리)이라는 사실을 직감하고 "이 사진 나 좀 빌려달라"고 했지만 다시 "됐다. 필요없다. 해랑이가 아니다"라고 거짓말을 했다. 

태랑은 서둘러 집으로 돌아왔고 시월은 태랑을 따라가서 준익에게 자신과 여동생이 찍힌 어릴 적 사진을 보여줬다.준익(정원중)은 시월과 함께 찍은 여자 아이를 보고 한 눈에 해랑(조우리)이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았지만 시월(이태선)에게는 "해랑이 아니다"라고 답했다.

또한 준익은 시월이 나간 후에 태랑에게 "네 동생이 맞는거 같다. 그런데 내가 왜 아니라고 했을까? 당황해서 아니면 해랑의 오빠가 시월이라서?" 라고 하면서 중얼거렸다.

화영(박해미)은 해랑(조우리)을 찾아온 시월(이태선)에게 악행을 하려는 계획을 세웠다. 

지난 방송에서 창아(설인아)는 준겸(진호은)의 자살방조죄로 1개월 정직 처분을 받았지만 경찰서에 청소를 하고 다른 경찰들을 도왔다. 청아는 준익(정원중)에게서 받은 준겸 사건 경위서를 시월(이태선)에게 줄 것인지 고민을 하게 됐다.

준휘(김재영)는 '박끝순 할머니 뺑소니 사건'의 진범이 자신의 동생 준겸(진호은)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고 모든 진실을 알게 된 준휘를 청아가 위로를 해줬다. 

오늘 방송에서는 청아는 준휘 때문에 '준겸 사건 경위서'를 시월(이태선)에게 건네지 못하고 "내가 조사를 다하고 확실하면 주겠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시월은 청아를 사랑스러운 눈길로 보며 "알았다. 나는 너를 믿는다. 네가 팥빵을 소보루라고 해도 믿겠다"라고 답했고 청아는 미안한 기분으로 집으로 돌아왔다.

또한 청아는 집앞에서 기다리는 준휘와 카페에 가서 "나는 행복하게만 살면 돼요. 마법은 준겸이가 부린다고 했으니. 우리가 만난게 이미 마법이다"라고 말했다.

화영(박해미)은 언니 유라(나영희)가 대법원장 후보가 됐다는 소식을 듣게 되고 해랑(조우리)에게 "일단, 밥줄 끊어 놓고 지가 있던대로 돌려 놓으면 되지" 라고 말했다. 

진우(오민석)는 영웅(박영규)와 8천원 미용실에서 머리를 자르는 모습을 보여주며 짜장면을 먹으며 데이트를 했다. 진우는 입가에 짜장면을 묻히고 설아에게 닦아달라고 했고 설아는 "개수작 말고 닦아요"라고 말했다. 

또한 화영(박해미)는 영애(김미숙)를 찾아와서 "지딴에는 빈민촌 체험을 하고 싶어서 가난한 집에 있었지. 쓰레기통 같은 집에 못 있는다"라고 했고 영애는 "그래서 설거지하고 마늘을 까고 분리수거 하냐?"라고 물었다.

화영은 영애에게 "우리집에 누가 사는지 아냐? 내 자식이지만 뻔뻔하기 이를데 없다. 우리집에 문비서 있다. 당신 딸 침대랑 화장대 쓰면서 있다. 표정보니 말기 알아듣는 거 같은데. 발목 그만 잡고 돌려 보내라"고 하면서 일어서면서 영애의 입을 다물지 못하게 했다. 

또 영애는 진우에게 "네 집에 문해랑 있다면서? 그애가 어떤 애인지 아냐? 문해랑 게가 우리 청아 학폭을 했던 애다. 그래서 청아가 19살에 삶을 놓으려고 했었다. 우리 설아가 왜 당신한테 말 안 한 줄 알아? 자네가 미안해 할까봐. 내일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나가"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앞으로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 것 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이다.

출연진은 김청아, 구준희, 김설아, 문태랑, 도진우를 주인공으로 선우영애 역에 김미숙, 김영웅 역에  박영규, 홍유라 역에 나영희, 홍화영 역에 박해미, 문준익 역에 정원중, 문해랑 역에 조우리, 문파랑 역에 류의현, 김연아 역에 조유정, 백림 역에 김진엽, 강시월 역에 이태선, 구준겸 역에 진호가 맡았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몇부작인지 관심이 쏠린 가운데 100부작이다.

KBS2 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토요일,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