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윤박X정원중, 이태선이 내민 조우리 어릴 적 사진 보고 ‘경악’…이태선은 쌍둥이 동생 조우리와 재회할까?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는 이태선이 조우리의 어릴 때 사진으로 윤박과 정원중에게 확인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9일 방송된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85~86회’에서는 시월(이태선)은 태랑(윤박)에게 자신의 여동생이라고 하며 사진을 내밀었다.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시월(이태선)은 태랑(윤박)에게 고아냐고 물었고 태랑은 불쾌한 표정이 됐다. 시월은 사진을 보여주면 "얘좀봐라. 네 동생이랑 닮은 거 같지 않냐?"라고 말했다. 

태랑(윤박)은 시월(이태선)이 내민 사진 어린아이를 보고 해랑(조우리)이라는 사실을 직감하고 "이 사진 나 좀 빌려달라"고 했지만 다시 "됐다. 필요없다. 해랑이가 아니다"라고 거짓말을 했다. 태랑은 서둘러 집으로 돌아왔고 시월은 태랑을 따라가서 준익에게 자신과 여동생이 찍힌 어릴 적 사진을 보여줬다.

준익(정원중)은 시월과 함께 찍은 여자 아이를 보고 한 눈에 해랑(조우리)이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았지만 시월(이태선)에게는 "해랑이 아니다"라고 답했다. 또한 준익은 시월이 나간 후에 태랑에게 "네 동생이 맞는거 같다. 그런데 내가 왜 아니라고 했을까? 당황해서 아니면 해랑의 오빠가 시월이라서?" 라고 하면서 중얼거렸다.

또 앞으로 시월과 해랑이 서로가 쌍둥이 남매라는 사실을 언제 알게 될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 것 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이다.

KBS2 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토요일,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