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김다미의 잔소리에도 ‘상권 살리는 백종원의 골목식당 만들기’…권나라에게 “인생 걸고 고백, 우리 사이는 네가 결정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이태원 클라쓰’에서는 박서준이 김다미의 잔소리에도 상권 살리는 백종원의 골목식당 만들기를 하고 권나라에게 또다시 고백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8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9회’ (연출 김성윤/ 극본 광진)’에서 새로이(박서준)는 경리단에 건물을 사고 단밤포차를 열었지만 상권이 죽어 있어서 손님이 없어서 걱정을 했다. 

 

jtbc‘이태원 클라쓰’ 방송캡처
jtbc‘이태원 클라쓰’ 방송캡처

 

새로이(박서준)은 장회장(유재명)에 의해 단밤포차가 쫓겨날 위기에서 건물을 사서 나가기로 결심했다. 

지난 방송에서 새로이(박서준)에게 장회장(유재명)과 근수(김동희)에 의해 억울한 수감생활을 하고 복수의 칼날을 갈았다. 그는 장회장(유재명)의 자서전을 통재로 외울 때가지 읽으며 이태원에 가게를 가게를 차리겠다는 꿈을 키웠고 출소 한지 7년 만에 이태원에 단밤 포차를 열었다.

새로이는 단밤을 장가 이상의 프랜차이즈로 키우겠다는 꿈을 갖게 됐지만 장회장(유재명)으로 인해 이태원에서 쫓겨날 위기에 놓이게 되자 호진(이다윗)에 의해 투자를 했고 투자금을 회수해서 새로운 건물을 마련하게 됐다. 새로이가 사랑하는 수아(권나라)는 스스로 장가의 사람이 되기를 택했지만 이서(김다미)의 등장으로 마음이 흔들리고 질투하면서 삼각관계를 보여주게 됐다. 

오늘 방송에서는 이서(김다미)는 장회장(유재명)의 기자회견장에 가서 장회장에게 "작은 포차 하나가 장가를 이길 수 있을까요?"라고 질문을 했다. 그러자 장회장은 이서에게 "젊은이가 패기가 넘치지만 내 죽기 전까지는 절대 없을 일이라고 배짱을 부려본다"라고 답했다.

또 장회장은 이서에게 "자네가 올 줄은 몰랐다. 경리단으로 옮겼다지 장사는 어떤가? 장가에 오지 않겠나?"라고 제안했지만 이서는 거절을 했다.  

지난 방송에서 새로이(박서준)는 장회장(유재명)의 음모로 권리금도 받지 못하고 단밤 건물에서 쫓겨나게 되고 이서(김다미)는 장가의 혼외자 아들 근수(김동희)만 단밤을 나가면 도든 게 해결 될거라고 주장했다. 근수(이동희)는 새로이에게 "저 그만 둘까 해서요"라고 했지만 새로이는 호진(이다윗)이 펀드로 불려준 돈을 장가의 주식을 샀지만 투자금을 찾아서 경리단에 건물을 사게 됐다.

또한 새로이(박서준)는 40평의 단밤 포차를 법인으로 만들기로 했고 단밤의 식구들인 이서(김다미), 근수(이동희), 승권(류경수), 현이(이주영), 토미(크리스)와 함께 회사 이름을 어떻게 지을지 상의를 했다. 승권(류경수)은 새로이에게 "이태원 클라쓰라고 짓는게 어떻냐?"고 했고 새로이는 '이태원 클라쓰(IC)'라는 이름으로 회사설립을 하게 됐다.

장회장은 이서(김다미)에 대해 "박새로이 그 놈하고 안 어울리지 나랑 같은 색이야"라고 하면서 이서(김다미)를 영입하려고 근원(안보현)이 단밤포차를 찾아오게 됐다. 

또한 수아(권나라)는 새로이(박서준)에게 "내가 장가사람이 아니었다면 우리 사이는 어떻게 됐을까?"라고 물었고 "장가 사람이든 아니든 네가 정하는 거야"라고 답했다. 이에 수아는 새로이에게 "항상 그렇게 떠넘기지"라고 했고 새로이는 "나 너 좋아해. 이미 얘기 했잖아. 인생 걸고한 고백이었어. 부담은 갖지 말고 알아둬. 언제든 우리 사이는 네가 정하는 거야"라고 말했다. 

이에 수아는 "내가 말했지. 나는 부자가 좋다고"라고 하자 새로이는 "나 건물주야"라고 답했다. 

또 단밤 포차에 독점으로 식자재를 판매하는 병헌(윤경호)은 장회장(유재명)을 만나게 됐고 장회장은 병헌에게 장가에 독점 식자재를 팔라는 제안을 받게 됐다. 하지만 병헌은 장회장에게 거절을 하면서 "새로이의 정 때문이 아니다. 그의 10년 후를 바라봐서 투자를 하는 거다. 그리고 나는 새로이에게 빚이 있다. 내가 10년 전 장근원 뺑소니 사건의 담당형사였다"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고집과 객기로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이 시작된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듯한 이태원, 이 작은 거리에서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를 그렸다.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