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소 찬열-전지현, 코로나19 사태 기부행렬 동참 ‘훈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엑소 찬열과 전지현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기부 행렬에 동참하며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28일 전지현의 소속사 문화창고 측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 재해구호협회에 1억원 기부금을 본명으로 전달한 사실을 확인했다”라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전지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어 “기부금은 코로나19 바이러스에 감염된 환자들과 의료진들, 방역 인력들에게 마스크, 손소독제 및 생필품 등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는데 쓰일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전지현 씨는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동참하게 됐으며 한 마음으로 위기를 극복했으면 좋겠다”라고 이야기했다. 

엑소 찬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엑소 찬열 역시 성금 5천만원을 기부하며 도움의 손길을 건넸다. 같은 날 스타뉴스는 “찬열이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극복에 도움을 주기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 재해구호협회에 5000만원을 전달했다”라고 보도했다. 

찬열은 협회 측에 “지역사회 확산 방지와 방역 용품 구입이 어려우신 분들께 꼭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전지현과 엑소 찬열을 비롯해 같은 그룹 레이, 지창욱, 레드벨벳(아이린, 웬디, 슬기, 조이, 예리), 나훈아, 동방신기 유노윤호, 이종석, 강다니엘 등 많은 스타들이 뜻깊은 기부 행렬에 동참하며 따뜻함을 전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