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혼자산다' 이장우&손담비 출연...이장우 "저번 방송 반응? 너 그러다 죽는다더라"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윤영 기자] ‘나혼자산다’에 손담비와 이장우가 출연해 반가운 얼굴을 비췄다.

MBC 나혼자산다 캡처
MBC 나혼자산다 캡처
MBC 나혼자산다 캡처
MBC 나혼자산다 캡처

28일 방송된 ‘나혼자산다’에는 배우 이장우와 손담비가 출연해 반가운 얼굴을 비췄다. 무지개 라이브에서 ‘가루 요리사’로 주목 받았던 이장우는 “그 이후로 족발 덮밥이 인기가 많아져서 족을 좀 많이 잡았다.” 라고 대답했다. 밀리터리 바지 매니아로 알려진 이장우는 오늘도 밀리터리 바지를 착용해 웃음을 자아냈다.

기안은 “저는 바디로션을 전혀 안 바른다.”고 말했고 손담비와 박나래는 “왜 안 바르냐. 건조하지 않냐.”고 말했지만 남자 회원 모두가 바디로션을 바르지 않는다고 말해 문화 충격을 안겼다. 이시언은 “지금은 이미 늦었다.”며 무심한 모습을 보였다.

오랜만에 공개된 이장우의 일상. 이장우는 “방송이 나간 후 주위에서 건강을 너무 걱정하시더라. 너 그러다가 죽는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밝히며 건강을 위해 즙을 챙겨먹고 있다고 말했다. 이장우는 온갖 조미료를 이용해 요리를 해 가루 요리사라는 별명을 얻었다.

이장우는 여러 종류의 즙을 한 데 섞으며 “여러 번 먹기가 귀찮아서 그렇다.”며 맛은 전혀 신경쓰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장우는 이후 운동방으로 향해 '스트레칭'을 하며 즙만 흡입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혼자 사는 연예인들의 일상'을 공개하는 나혼자산다는 매주 금요일 23시 10분 방영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