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맛있는녀석들' 냉동삼겹살집 청국장 '감탄', 문세윤 "파김치랑 드세요"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현우 기자)
'맛있는 녀석들'에서 냉동삼겹살집에서 나온 청국장에 문세윤이 감탄하며 파김치와 먹으라고 팁을 제시했다.

코미디TV 예능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코미디TV 예능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28일 오후 8시 코미디TV와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 채널에서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262회에서는 힙스터 복장을 한 뚱4 멤버들이 힙스터 맛집을 찾아갔다. 이들이 처음 찾아간 힙스터 맛집은 다름 아닌 '냉동삼겹살' 전문점이었다. 용산구에 위치한 냉삼 전문점을 찾은 멤버들은 기대감에 부풀어 메뉴를 주문했다.

달걀장과 수제 달걀말이, 신선한 무생채, 꽈리고추와 마늘종, 파김치를 구워먹는 독특한 냉동삼겹살에 멤버들은 정신없이 쌈을 싸가며 먹기 시작했고, 김준현은 어마어마한 크기의 쌈을 싸 '한입만' 찬스를 사용해 웃음과 놀라움을 동시에 자아냈다. 곧이어 등장한 청국장. 

유민상은 청국장을 보고 "맛을 판단하는 기계가 있어요. 여기"라며 문세윤을 가리켰다. 문세윤은 '찌개 알파문'이라는 별명답게 제일 먼저 청국장 맛을 보았고, "고객님. 청국장에 비벼 파김치와 함께하세요"라고 팁을 제시했다. "바로 밥에 비벼서 반찬을 딱 올려 먹고픈 그 맛이에요"라는 문세윤의 설명에 모두들 "팁까지 주는거냐"며 감탄했다.

김준현은 유민상에 "유민상 씨 밥 세 끼 잘 챙겨드세요"라고 장난을 쳤고 유민상은 "이름만 불렸는데 기분이 나쁘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들은 청국장과 파김치의 조합을 맛있게 흡입하기 시작했고, 유민상은 파김치를 열심히 올려 먹으며 오늘따라 유난히 텐션이 높은 모습을 보여줬다.

문세윤이 준 팁대로 청국장에 밥을 열심히 비벼먹던 멤버들은 또 다시 냉동삼겹살을 4인분 추가해 시켰고, 새로운 고기 라운드가 시작되기 전 청국장에 밥을 열심히 비벼 먹기 시작했다. 이어 미나리와 꽈리고추를 불판에 올린 멤버들은 처음처럼 다시 고기 먹기를 시작했다. 김민경은 "고기 기름에 달걀말이 데워 먹으면 맛있다?"고 팁을 전했다.

한편 예능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코미디TV와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으로 송출된다. 김준현, 유민상, 김민현, 문세윤이 '뚱4'로 출연해 입담과 '먹방'으로 세대와 성별 불문하고 많은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