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 5년만에 처음"…'집사부일체' 이승기, 인지도 굴욕에 폭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이승기가 양세형과 육성재에게 밀려 좌절했다. 

23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신상승형재가 사부 찾기에 나섰다. 

이날 '싱어송 힌트요정'으로 나온 김태연 양은 집사부일체 멤버들에게 사부님에 대한 힌트를 알렸다. 그의 윙크를 본 신성록은 "혹시 이분이냐"면서 홍진영의 개인기를 선보였다. 이에 김태연 양은 "비밀이다. 아니다"라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 

이어 남자 사부를 추측하던 양세형은 김태연 양을 향해 "우리 중에 제일 잘 생긴 사람이 누구냐"며 장난을 걸었다. 이에 김태연 양은 "어떡하지"라며 고민에 휩싸인 모습을 보였다. 

'집사부일체' 캡처

이름을 아냐는 질문에 그는 "저는 양세형 오빠랑 육성재 오빠 밖에 모른다"고 대답했다. 그러면서 "이름은 모르지만 다 잘생겼다"고 덧붙였다. 

이에 좌절한 이승기는 "작년 연말에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다시 열심히해야겠다"고 새롭게 다짐을 전했다. 김태연 양에게 자신을 소개한 그는 "맞다맞다"라는 반응에 "근 5년만에 이런 반응 처음이다"라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승기 당황한 모습 귀엽", "당황한 이승기 모습도 귀엽다", "아는데 이름이 잠깐 생각이 안났나봐 이승기 반응 귀여워", "더 노력한대 9살이면 모를수 있죠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집사부일체' 이상윤과 육성재는 다음달 중 하차할 예정이다.  또한 김동현이 고정멤버로 참여한다는 보도가 있었지만 확정된 것은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집사부일체'는 청춘들과 마이웨이 괴짜 사부들의 동거동락 인생과외를 그리고 있다.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 SBS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