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부선, “이웃이 집단폭행” 주장 ‘상처입은 신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배우 김부선이 동네 주민 폭행 혐의를 부인하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김부선은 14일 자신의 SNS에 "전 부녀회장(A씨)이 먼저 폭언과 폭행을 했고, 협박과 허위사실 유포 게다가 명예훼손까지 했다"면서 "주먹으로 때리고 발로 찼다고? 녹취 다 있다. 나도 진단서 나왔다. 증인들도 넘친다"는 글과 함께 상처부위를 찍은 사진을 올렸다.
 
김부선은 손목, 목 부위에 멍과 상처를 입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김부선은 토론회 안내장 사진과 함께 "주민들에게 난방비리 관리비리 제보하려는 순간 그들이 난입해서 입 막았고 경찰 부르라고 주민들 협박하며 내게 일방적으로 맞았다고 제보했다"며 "이렇게 난방비 안낸 이웃들이 나를 집단 폭행했다. 언어폭행 신체폭행"이라며 증거 사진을 같이 올렸다.
 
앞서 이날 서울 성동 경찰서에 따르면, 서울 성동구 옥수동의 한 아파트 주민인 A(50)씨는 지난 12일 저녁 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 열린 반상회 도중 김부선이 자신의 얼굴을 3차례, 정강이를 1차례 때렸다며 김부선을 경찰에 신고했다.
 
김부선 / 김부선 SNS
김부선 / 김부선 SNS


A 씨는 "반상회가 열린 사건 당일 개별 난방 안건에 대해서만 토론하자고 건의하자 김부선이 자신의 뜻과 다르다며 욕설을 하며 때렸다"고 주장하고 있다. 두 사람의 몸싸움은 아파트 CCTV 영상을 통해 확인됐다.
 
이에 김부선은 지난 14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전 부녀회장 A 씨가 먼저 폭언과 폭행을 했다. 협박,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까지 했다. 내가 주먹으로 때리고 발로 찼다고? 녹취 다 있다. 나도 진단서 나왔다. 증인들도 넘친다"는 글과 사진을 올리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이어 15일 오후 자신의 SNS에 "관리사무소에서 CCTV 자료 전 부녀회장에게 준 거, 그래서 JTBC에 여과없이 방송된 거 이거 범죄 아닌가요? 관리사무소장 사법처리할 수 있는 근거가 될까요?" "억울하다. JTBC는 편집까지 했다"고 밝혔다.
 
한편 사건 관련 관할경찰서는 "피고소인을 불러 쌍방 폭행 여부 등을 조사할 것"이라며 이번 주 초 김부선을 소환할 방침이다.
 
김부선 폭행 혐의 부인에 네티즌들은 "김부선 폭행 혐의 부인, 억울함 호소했네", "김부선 폭행 혐의 부인, 과연 진실은?", "김부선 폭행 혐의 부인, 누구의 말이 맞는 걸까", "김부선 폭행 혐의 부인, 검찰 조사서 꼭 밝히길", "김부선 폭행 혐의 부인, 멍든 사진도 공개했네", "김부선 폭행 혐의 부인, 주민들에게 집단 폭행 당했다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