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레인보우 재경,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팬사인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LF(대표 구본걸, www.lfmall.co.kr)의 뉴욕 감성을 대표하는 브랜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가 진행하는 레인보우 재경의 팬사인회가 개최된다.
 
이번 ‘재경’과 함께 하는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부산 팬사인회는 9월 20일(토) 신세계 센텀시티에서 진행되며, 9월 9일부터 19일까지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팬사인회 초대장을 증정한다. 
 
레인보우 재경 / 사진=질 스튜어트
레인보우 재경 / 사진=질 스튜어트
재경의 팬 사인회를 기념해 팬사인회 참여 고객 중 최고 금액 구매 고객에게 Avril 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뮤즈인 재경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트윌리를 30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된다.
 
온스타일 ‘겟잇뷰티’ MC 등 스타일 리더로 사랑 받고 있는 레인보우 재경은 2014 F/W 시즌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되어 활동하고 있으며, 팬사인회 행사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기대하고 있다.
레인보우 재경 / 사진=질 스튜어트
레인보우 재경 / 사진=질 스튜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