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쁜사랑’ 오승아 임신 성공, 윤종화는 분노 후 당황…인물관계도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나쁜사랑’ 윤종화가 오승아 대해 진실을 알게된 가운데 알게됐다. 

28일 방송된 MBC ‘나쁜사랑’에서는 한민혁(윤종화)가 황연수(오승아)를 다그치는 모습이 방송됐다. 

민혁은 "아내가 한 짓 덮어주는게 얼마나 힘든 줄 알아"라고 말했고 "당신 도대체 어떤 사람이야? 나도 도저히 모르겠어. 최소원과 가족처럼 지내는 것도, 스토커 동생부터 기술을 훔친 것도 당신이라니" 라며 분노했다. 

 MBC ‘나쁜사랑’ 방송 캡처

그러자 연수는 "그런거 없어요. 정말이에요"라고 말했고 민혁은 믿지 못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연수는 "속이 안좋고 어지럽다"고 말했다. 그러자 민혁은 "쇼하지마"라고 말하며 부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연수는 임신테스트기를 봤고 임신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민혁은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향후 전개에 기대감을 더했다. 

‘나쁜사랑’의 인물관계도는 아래와 같다. 

MBC ‘나쁜사랑’ 인물관계도
MBC ‘나쁜사랑’ 인물관계도

윤종화, 오승아가 출연하는 MBC ‘나쁜사랑’은 매주 월~금요일 오전 7시 5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