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런닝맨’ 신혜선, “쿨하고 정 많은 배종옥”…알고보니 규율 확실한 관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런닝맨'의 신혜선이 배종옥에 대해 이야기 했다. '런닝맨' 멤버들은 신혜선과 배종옥의 관계를 추측하며 웃음을 더했다.

지난 23일 오후 방송된 SBS '런닝맨'에는 영화 '결백'의 주연 배우 신혜선과 배종옥이 출연했다.

이날 '런닝맨'에서 신혜선, 배종옥은 '결백' 홍보 시간을 갖게 됐다. 유재석이 '결백'에 대한 소개를 부탁하자 배종옥은 곧바로 신혜선에게 소개를 하라는 손짓을 보냈다.

SBS '런닝맨' 화면 캡처
SBS '런닝맨' 화면 캡처

이를 본 지석진은 "여기도 규율이 확실히 있네"라고 말했고, 하하는 "보좌관 느낌이다"라며 두 사람의 관계를 추측했다. 이어 유재석은 "배종옥 누나는 돌려서 말 안하고 직설적으로 이야기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런닝맨'에 출연한 신혜선은 곧바로 "되게 쿨하시고 정도 많으시다"고 답했다. 유재석은 "약간, 선배님에게 많이 쫄아 있는 것 같다"며 "자연스럽지가 않다. 평소에는 떨어져 있다가 배종옥 씨 이야기만 나오면 (옆으로 간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신혜선은 '런닝맨' 송지효의 영화 '침입자'와 같은 3월에 개봉한다는 것을 알게 됐다. 송지효 역시 이를 알게 된 이후 "아이"라며 "야, (김)무열아 좀 나와라. 야 좀 나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방송 이후 네티즌들은 "김무열 진짜 나오면 재미있을듯", "송지효도 챙겨줘요", "오랜마에 불량 지효", "'침입자' '결백' 둘 다 흥하세요", "신혜선 귀여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