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J 박서아, 남친 박영호에게 받은 생일 선물 공개…'사랑꾼 인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BJ로 제2의 삶을 살고 있는 브레이브걸스 출신 박서아가 남자친구 박영호에게 받은 선물을 공개했다.

지난 22일 박서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오빠한테.... 선물 받았습니다 ㅎㅎㅎㅎㅎㅎ'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아프리카TV 생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인 박서아가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박서아는 생일을 맞이해 친구들과 함께 파티를 진행했다.

박서아 유튜브 채널
박서아 유튜브 채널

특히 남자친구인 박영호가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세 개의 랜덤박스를 들고 찾아온 박영호는 "하나는 의마가 있는 선물이고, 하나는 돈으로 환산할 수 없는 무형의 엄청난 가치가 있는 선물이다. 또 하나는 작고 소소하고 비싼 선물"이라며 그중에 한 가지만 고르라고 말했다.

이에 박서아는 시청자들의 추천에 따라 2번 박스를 선택했다. 그 속에는 '평생 PT 이용권'이 담겨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공개한 2개의 랜덤 박스에는 박영호가 직접 만든 마카롱 케이크와 목걸이가 담겨 있었다. 

특히 해당 목걸이는 지난해 9월 방송을 통해 박영호가 박서아에게 선물하겠다고 밝혔던 목걸이인 바. 박서아를 비롯한 시청자들을 감동케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똥차가고 진정한 벤츠 왔다", "남친분 진짜 스윗하고 잘생겼어요", "평생 PT 이용권 제일 비싼 거 고르셨네요", "투 샷 너무 예쁘고 완벽해요", "둘 다 귀엽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서아의 유튜브 채널 '박서아TV'는 최근 구독자 수 50만 명을 돌파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