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꽃길만 걸어요’ 심지호, 강아지 제니 데리로 김미라 방에 들어왔다가 사진 보고 친모 사실 알고 ‘경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꽃길만 걸어요’에서는 심지호는 경숙의 가정부로 들어온 김미라가 자신의 친모라는 사실을 알게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27일 방송된 KBS1 ‘꽃길만 걸어요-88회’에서는 지훈(심지호)는 윤경(경숙)의 가정부로 들어온 정숙(김미라)가 자신의 친모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KBS1‘꽃길만 걸어요’방송캡처
KBS1‘꽃길만 걸어요’방송캡처

 

꼰닙(양희경)은 지영(정소영)과 일남(조희봉)이 쇼핑을 하며 돈을 펑펑 쓰는 것을 보고 분노를 하게 됐다.

지난 방송에서 지영(정소영)과 일남(조희봉)은 쇼핑을 하고 이남(나인우)는 라이더를 산 모습에 깜짝 놀랬다. 이에 꼰닙(양희경)은 분노를 하고 땅을 팔지 않겠다고 선언을 하고 지영(정소영)과 일남(조희봉)은 직접 하나음료를 찾아가기로 했다.

이에 발끈한 일남(조희봉)은 "아 아줌마가 안 팔면 우리가 뭐 못 팔 줄 알아!"라고 꼰닙에게 고함을 치고 이에 꼰닙은 충격을 받았다.

다음 날 일남(조희봉)은 지영과 함께 하나 음료에 갔고 천동(설정환)을 보자 "봉변"이라며 반갑게 인사를 했다. 이어 담당자가 "봉변이야"라고 물어고 여원(최윤소)은 회사로 찾아온 일남을 보자 "아주버니"라고 하며 깜짝 놀랐다.

여주(김이경)는 설레는 마음을 진정 시키지 못하는 이남(나인우)의 마음도 모르고 "보람 삼촌 나 하니 2호로 드라이브 좀 시켜달라"고 하며 애교를 부렸다.  

여원(최윤소)는 지훈(심지호)를 찾아가서 꼰닙(양희경)이 땅을 팔지 않겠다고 말한 사실을 알렸다. 여원(최윤소)은 지훈(심지호)에게 "어머님의 반대로 땅 매입이 어려울 것 같다"라고 했고 지훈은 저도 방법을 찾아보겠다라고 답했다.

이어 지훈(심지호)은 꼰닙(양희경)의 한글 선생이었던 천동(설정환)을 사남매 식당으로 보내고 천동은 꼰닙을 만나게 됐다. 천동이 식당으로 찾아오자 꼰닙은 천동을 보고 봉 선생 아니여?라며 반겼고 이에 천동은 꼰닙에게 사장님댁 땅 매입 업무를 맡게 됐다라 말했다.

또한 여주(김이경)은 집으로 들어 가다 앞 집에 사는 선화(이유진)의 비명소리를 듣고 뛰어가게 됐고 선화 대신 바퀴벌레를 잡아주게 됐다.

또 지훈(심지호)는 가정부 정숙(김미라)의 방에 있는 강아지 제니를 데리러 갔다가 정숙의 지갑에 자신의 사진이 있는 것을 보고 정숙이 친모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경악을 하게 됐다. 

‘꽃길만 걸어요’는 진흙탕 시댁살이를 굳세게 견뎌 온 열혈주부 강여원(최윤소)과 가시밭길 인생을 꿋꿋이 헤쳐 온 초긍정남 봉천동(설정환)의 심장이 쿵 뛰는 인생 리셋 드라마이다. 

강여원 역에(최윤소), 봉천동 역에 (설정환), 김지훈 역에 (심지호), 황수지 역에 (정유민), 왕꼰닙 역에 (양희경), 황병래 역에 (선우재덕), 강규철 역에(김규철), 구윤경 역에 (경숙), 남일남 역에 (조희봉), 남지영 역에 (정소영), 장상문 역에 (류담), 남이남 역에 (나인우), 봉선화 역에 (이유진)이 출연했다. 

또한 ‘꽃길만 걸어요’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120부작으로 알려졌다.

KBS1 에서 방송된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는 월요일~금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