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워크맨’ 장성규, 코로나19 여파로 이번주도 ‘결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워크맨’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이번주도 결방한다.

27일 유튜브 채널 ’워크맨’은 커뮤니티를 통해 결방을 공지했다. 공지에 따르면 ‘워크맨’ 측은 코로나19 여파로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도 결방하기로 결정했다.

결방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워크맨’ 제작진은 본방송 시간은 28일 오후 6시부터 1시간 동안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스트리밍 영상 속 퀴즈를 확인하고 공지에 따라 정답을 제출하면 된다. 경품은 에어팟 프로와 ‘워크맨’ 공식 굿즈 3종 세트로 총 5명의 구독자가 받을 수 있다. 

'워크맨' 유튜브 커뮤니티
'워크맨' 유튜브 커뮤니티

당첨자 발표는 오는 3월 3일 오후 6시 ‘워크맨’ 커뮤니티를 통해 발표한다. 당첨자는 모든 문제 정답자 중 선착순 5명을 선정한다. 단, 전체 문제 정답자가 없을 시 많은 문제를 맞힌 순서대로 선정한다. 

이 같은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미공개 영상 풀어주세요” “에어팟 프로말고 마스크 한상자는 어떠나요” “이번주도 결방 너무 슬프다” “에어팟 갖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워크맨’은 JTBC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장성규가 다양한 직업군을 직접 체험해보는 유튜브 채널로, 구독자 수 395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워크맨’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녹화가 지연돼 지난주부터 결방 중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