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저렇겐 안 살아"…해쉬스완, 여자친구 윤길영과의 공개 열애 악플 저격 후 삭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해쉬스완이 때아닌 여자친구와의 럽스타그램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27일 해쉬스완은 여자친구 승무원 윤길영을 향한 악플에 분노하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좋은 거만 보고 살고 싶었는데 다들 그러잖아. 그래서 잘 만나고 있는 거 보여준 건데 평균 수준 잘 봤다"며 "이제 (여자친구 사진) 안 올린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다 보고 있는 거만 알고 있어라. 언제 어떻게 어디로 불려 갈지 몰라. 이거 보고 불안에 떨어라. 몇 개월간 떨면서 지옥같이 살고 있어라. 전화 가는 순간부터 진짜 지옥이니까. 역시 변하는 게 없구나"라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고 해당 글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해쉬스완 인스타그램
해쉬스완 인스타그램

이에 해쉬스완과 그의 여자친구에 대한 관심이 커졌다. 해쉬스완과 여자친구 윤길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서로 연인임을 공개해왔다. 특히나 최근 팬들에게 직접 공개열애를 알리며 여자친구에 대한 질문과, 윤길영 역시 남자친구인 해쉬스완의 질문에 직접 대답하는 등 보기 좋은 커플의 모습을 이어왔다. 

하지만 악성 댓글 또한 피해가지 못했다. 해쉬스완은 이에 악플러들을 공개저격했지만 오히려 일은 더욱 커지는 모양새다. 이에 해쉬스완과 그의 여자친구 윤길영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조석의 만화 속 한 컷을 게재했다. 

그 내용은 "어휴 나는 저렇게 안되게 열심히 살아야겠다 정말"이라는 말이 담긴 컷이었다. 

한편 해쉬스완은 앰비션 뮤직 소속으로 그의 여자친구 윤길영은 항공사 승무원으로 알려졌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