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엠카운트다운' 엘리스(ELRIS), 'JACKPOT' 무대 최초 공개…이제이-채정 합류 7인조 컴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엘리스(ELRIS)가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잭팟(JACKPOT)'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는 26일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JACKPOT' 타이틀곡 'JACKPOT'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 엘리스(소희, 가린, 유경, 벨라, 혜성, 이제이, 채정)의 모습이 그려졌다.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타이틀곡 'JACKPOT'은 상큼하고 톡톡 튀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댄스 팝 장르로, 사랑을 원하는 마음을 JACKPOT에 비유해 표현한 가사를 담은곡이다. 

웅장한 브라스와 발랄한 신스가 적절히 믹스되어 곡의 재미를 더했고, 엘리스의 청아한 음색을 말괄량이처럼 풀어내며 새로운 시도를 했다.

이제이, 채정이 합류하며 7인조로 재편한 엘리스는 성숙한 비주얼에 상큼한 노래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무대를 본 시청자들은 "엘리스 오랜만의 컴백 축하해. 오늘 무대 너무 잘했다! 앞으로 활동 열심히 하고 오래오래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잭팟을 터트릴 준비. 벨라 소희 혜성 가린 유경 채정 이제이 파이팅", "엘리스 컴백 축하해", "잭팟을 터트리길 기원합니다" 등의 응원 댓글을 남겼다.

1년 8개월 만에 컴백한 엘리스는 타이틀곡 'JACKPOT'으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