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투데이-소문의맛집’ 인천 송도 모둠생선조림밥상 위치는? “63년 전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생방송투데이’에서 소개한 모둠생선조림밥상 맛집이 화제다.

27일 SBS ‘생방송투데이’의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인천 연수구 소재 모둠생선조림 맛집을 찾았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출처 :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출처 :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SBS ‘생방송투데이’ 2519회에서 ‘한 끗의 기적’ 행복지수 200% 남양주 헤어샵, ‘골목 빵집’ 추억에 정성을 더한 옛날식 샐러드빵(사라다빵), ‘맛의 승부사’ 40년 내공 차원이 다른 샤부샤부, ‘소문의 맛집’ 63년 전통 대를 이어 진화하는 모둠생선조림, ‘수호신’ 잠든 면역세포를 깨워라 등 다양한 정보 또는 맛집과 명소가 두루 소개됐다.

인천 연수구 동춘동, 송도꽃게거리에 위치한 해당 맛집은 집밥이 그리울 때 찾으면 조은 곳으로 소문난 한식당이다.

계절장아찌와 돌솥밥을 맛 볼 수 있는 곳이며, 이날 방송에서 조명한 모둠생선조림 또한 뜨거운 인기를 자랑한다. 대를 잇는 식당에서 이어져 온 메뉴 중 하나로 진화를 거듭해 왔다는 평가다.

모듬생선조림밥상 외에도 제육밥상, 불쭈꾸미고기쌈, 동그랑땡, 묵은지닭볶음탕 등의 메뉴가 준비돼 있다.

SBS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저녁 6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