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남궁민, “야구인 맞는데요”…드라마에서 못빠져 나온 백승수 단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배우 남궁민이 야구잡지 표지를 장식한 뒤 쏟아지는 반응에 단호한 대답으로 누리꾼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27일 남궁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야구인 최초 표지모델 #백승수 야구인 맞는데요”라며 잡지 표지 이미지를 게재했다.

야구 전문 잡지 ‘덕아웃(DUGOUT)’의 107호 표지모델을 장식한 드라마 ‘스토브리그’ 백승수로 분한 남궁민의 모습이 보인다.

남궁민 인스타그램 / '덕아웃' 표지
남궁민 인스타그램 / '덕아웃' 표지

단호하게 야구인이 맞다고 이야기하는 남궁민에 누리꾼은 “단장님이 야구인이 아니면 누가 야구인이야!” “단장님 야구길만 걸어요” “맞아요 단장님!!!”이라며 격하게 남궁민의 말에 동의했다.

또한 몇몇 누리꾼은 “다들 아직까지 과몰입이라고ㅋㅋㅋ 이정도면 시즌2 해야된다”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일각에서는 “아니 다른 종목으로 옮기셨잖아요” “다시 야구판으로 돌아와”라며 또 다른 의견을 내, 폭소를 자아냈다.

배우 남궁민은 지난 14일 종영한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야구팀 드림즈의 신임 단장으로 선임돼, 팀을 성장시키는 인물로 그려진 바 있다.

방송 당시 화제와 인기로 관련 굿즈가 판매와 동시에 완판되기도 했다. 인기에 힘입어 시즌2에 대한 시청자들의 염원이 계속되고 있다.

한편 후속 드라마로는 김혜수, 주지훈 주연의 드라마 ‘하이에나’가 방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