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님과 함께’ 박준금, 지상렬 서프라이즈 선물에 폭풍눈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JTBC ‘님과 함께’ 박준금이 남편 지상렬의 서프라이즈 선물에 감격의 눈물을 흘렸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님과 함께’ 32회는 지상렬이 ‘아내’ 박준금이 출연중인 드라마 ‘뻐꾸기 둥지’ 촬영장을 찾아가는 모습을 보여준다.
대기실에서 촬영 준비를 하고 있던 박준금은 갑자기 등장한 지상렬을 보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지상렬 역시 귀엽기만 했던 평소 모습과 달리 진지하게 대본에 심취해있는 ‘여배우’ 아내를 보고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날 지상렬은 촬영장에서 박준금의 ‘일일 매니저’ 노릇을 자처하며 아내의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우리 금이 잘 부탁드린다.”며 ‘조공 도시락’을 돌려 박준금의 어깨를 으쓱하게 만들었다. 
 
‘님과 함께’ 박준금-지상렬 / JTBC ‘님과 함께’
‘님과 함께’ 박준금-지상렬 / JTBC ‘님과 함께’


이후 지상렬은 박준금만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스페셜 도시락’과 특별한 문구가 새겨진 의자와 슬리퍼, 쿠션 담요, 커플 모자 등 ‘여배우 촬영 현장 세트’를 선물하며 그녀에게서 감동의 눈물을 뽑아냈다는 후문이다.
 
박준금을 폭풍 감동에 빠져들게 한 지상렬 표 ‘스페셜 선물’은 17일 수요일 오후 11시 ‘님과 함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지상렬-박준금 부부의 주선으로 이뤄진 ‘화제의 썸 커플’ 김범수-안문숙의 첫 데이트 현장이 전격 공개된다. 영화 ‘프리티 우먼’을 연상케 하는 로맨틱한 설레임이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웃음을 안겨줄 것으로 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