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210만 뷰 돌파…‘조회수·좋아요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미스터트롯’ 임영웅이 부른 노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영상이 조회 수 21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1일 TV조선 ‘미스터트롯’ 네이버TV채널에는 임영웅이 부른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임영웅은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를 열창하고 있다. 30대의 나이임에도 마치 가사 속의 이야기를 겪어본 듯한 깊은 감성과 가사 전달력으로 첫 소절부터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TV조선 ‘미스터트롯’ 네이버TV 캡처

담담히 풀어간 노부부의 이야기와 휘파람 소리에 청중은 물론, MC인 김성주는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무대가 끝난 후 조영수는 “김광석 선배님의 장점까지 본인 것으로 만들었다. 제가 더 말할 게 없다”라고 극찬했고, 임영웅은 진의 왕관을 안았다. 

네티즌들 역시 “말이 필요없네요 진심을 담은 무대 최고입니다”, “진심 노래 제일 잘하는 것 같아요. 목소리도 너무 좋음”, “무대에서 긴장한 모습도 보이긴 하는데 최고였어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해당 영상은 26일 오후 11시 45분 기준 조회 수 2,116,604 뷰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해당 영상은 ‘미스터트롯’ 네이버TV채널에 게재된 클립 중 가장 높은 재생 수와 좋아요를 기록하고 있어 더 큰 의미를 갖는다. 

꾸준한 인기를 보이며 활약을 펼치고 있는 임영웅이 ‘미스터트롯’ 결승진출자에 이름을 올리는데 이어 최종 진의 영예를 안을 수 있을 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